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쌍계명차 자몽 블랙티, 홍차와 자몽의 향이 잘 어울리는 과일 허그티

by 샘물 대디 2022. 11. 12.
728x90
반응형

쌍계명차 자몽 블랙티, 홍차의 부드러운 향과 자몽의 달콤 쌉싸름함의 조화로운 과일 허그티

(Grapefruit Black Tea)

 

그동안 계속 커피 이야기만 했었는데요, 이번엔 점점 쌀쌀해지고 알록달록 단풍과 잘 어울릴 만한 향긋한 홍차에 대해서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저희 아내가 아는 지인에게 선물 받은 홍차인데요 바로 쌍계명차에서 나온 "자몽 블랙티"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꽃과 산이 좋아지고 이런 향긋한 차(Tea) 종류에서 관심이 가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쌍계에서 판매되는 자몽 블랙티 포장 모습인데요, 싱그럽고 산뜻한 과실나무와 꽃 그림이 아주 예쁘게 그려져 있는 박스 포장에 촌스럽지 않은 금색의 반짝이는 철 재질로 된 통에 차가 포장되어있습니다.

쌍계 자몽 블랙티(Grapefruit Black Tea)

 

종이 박스 포장도 차 제품에 알맞은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겉에 종이 박스 포장을 열면 안에는 이렇게 반짝이는 금색 철 재질의 통이 들어있고요 그 안에 차가 담겨 있습니다.

이 통 디자인이 저는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컬러와 자몽 블랙티에 맞는 그림 디자인과 입체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금각/양각으로 글자와 가지 모양의 그림들이 되어있어서 차를 다 마셔도 이 철재 통을 사용할 수 있게 신경을 쓴 것 같았습니다.

쌍계 자몽 블랙티(Grapefruit Black Tea)

 

철재 통 뚜껑을 열면 안에는 종이가 있는데요, 제품의 간단한 소개와 차 마시는 방법이 소개되어있습니다. 그 종이를 빼면 슬라이스 돼서 잘 건조된 자몽의 과육 칩과 홍차 티백이 각각 비닐팩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드디어 주인공들의 모습이 보이네요.ㅋㅋ

홍차는 티백 형태로 하얀 비닐팩에 포장되어 있고요, 빨간색의 자몽 과육 칩은 투명한 비닐팩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뚜껑을 열고 과육 칩을 봤을 때 “우와~” 했었는데요, 이렇게 과육이 별도로 포장되어 있는 홍차를 처음 봐서 신기하기도 했고 자몽 칩이 너무 예뻐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자몽의 과육 칩과 홍차 티백이 각각 1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고요 자몽칩 6개, 홍차 티백 6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쌍계 자몽 블랙티(Grapefruit Black Tea)

 

철재 통 처음 열었을 때 덮여 있던 종이 하단에 보면 차 우려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90도씨 뜨거운 물 150ml에 3~5분 정도 홍차와 자몽 과육 칩을 우려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쌍계명차 자몽 블랙티의 홍차, 자몽, 귤피, 히비스커스 이렇게 4가지 재료가 섞인 차라고 하고요 홍차는 스리랑카산 홍차라고 합니다.

[출처] 쌍계 홈페이지

 

그럼 이제 홍차를 우려서 마셔봐야겠네요… ㅎㅎ

레시피에는 물을 150ml로 하라고 했는데요, 저희는 약 180ml 뜨거운 물로 차를 우렸는데요, 처음 홍차 티백을 넣고 살짝 우리다가 자몽 칩을 넣었습니다.

 

홍차와 자몽 과육 칩이 뜨거운 물에 점점 우려 나올수록 진분홍의 차가 우려서 나왔고요, 향은 자몽의 달콤 쌉싸름한 향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향이 너무 좋네요.

 

쌍계명차 홍차 티백의 필터는 종이 재질의 티백으로 생분해 필터라고 하고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되는 수지라고 합니다. 더욱 안심!

그리고 HACCP 인증 완료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

쌍계 자몽 블랙티(Grapefruit Black Tea)

 

쌍계명차 자몽 블랙티의 맛은 처음에 그윽하고 향긋한 홍차의 향이 편안하게 입속에서 느껴지고 차분해지는 느낌이지만 바로 이어서 향긋하고 달콤 쌉싸름한 자몽의 향과 맛이 느껴집니다.

 

홍차와 달콤 쌉싸름한 자몽이 아주 잘 어울리는 그런 차인 것 같고요, 편안하고 차분하게 하지만 기분은 상콤하게 릴랙스 하고 싶은 날에 우려 마시면 참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ㅎㅎ

 

쌍계명차 홈페이지에 가보니 다양한 차(Tea) 제품이 판매되고 있고 선물하기에 좋은 세트로 된 제품도 있더라고요.

 

연말, 연시 가족이나 지인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할 때 함께 드리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광고 절대 아님요!ㅋㅋ)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