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니

몬스터 에너지 그린 캔 355ml, 고카페인 에너지 음료 마시고 식곤증 날려보기

by 샘물 대디 2022. 10. 19.
728x90
반응형

몬스터 에너지 그린 캔 355ml, 고카페인 에너지 음료 마시고 식곤증 날려보기

 

어떤 계절이든 점심 식사 후 밀려오는 졸음과 식곤증 같은 나른함은 만성피로자인 저에게는 매일 동일하게 일어나는 현상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점심 후 커피나 박카스, Hot6 같은 에너지 음료로 심신을 달래고 위한을 삼고자 카페인을 몸속에 때려 넣는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 식사 후에 밀려오는 피곤함은 물리칠 방법이 딱히 없고 그저 무시하거나 이겨내는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오늘은 어제 퇴근할 때 길거리에서 홍보로 나눠주던 카페인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캠 음료를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마셨는데요, 전에 몇 번 다른 맛을 받아서 마셔본 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몬스터 에너지 그린'을 마셔보고 리뷰를 해봅니다.

몬스터 에너지 그린 캔 355ml

 

몬스터의 강력하고 날카로운 발톱 자국의 로고가 검은색 바탕 컬러 위에 그럴싸하게 그려저 있죠?ㅎㅎ

몬스터 에너지 그린 이라서 그린 컬러로 발톱 자국이 되어있고 캔 위에 따른 부분도 같은 컬러로 되어 있네요.

 

몬스터 에너지는 해태htb에서 제조하고 코카콜라에서 판매하는 에너지 드링크 음료입니다.

맛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와 같이 오리지널 라인 제품에 속하는 음료입니다. 상품명에서도 알겠지만 더 다른 향이나 맛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카페인이 들어간 에너지 드링크 음료이기 때문에 타우린, 비타민B군 등 재료들이 들어가 있네요.

 

몬스터 에너지 그린 캔 355ml는 총 카페인 함량이 1캔당 100mg이라고 하고요, 칼로리(열량)는 1캔당 168kcal이라고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카페인 1일 섭취량을 성인 400mg 이하, 임산부 300mg 이하, 어린이와 청소년은 체중 1kg당 2.5mg 이하로 권장하고 하니 하루에 커피 드시는 양에 맞춰 마셔야겠네요.

 

그리고 요새 중고등 학생들이 이런 에너지 음료를 공부하기 위해 엄청 많이 마시고 있다고 들었는데 청소년의 경우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1일 섭취량 이하로 마시길 바랍니다.^^

 

몬스터 에너지에서는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젠지 LOL팀과 함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참여해 보세요.

[출처] 몬스터 에너지 네이버쇼핑 페이지

 

몬스터 에너지 그린을 마셔봐야겠죠?

사진에서처럼 맥주와 같은 컬러이고요 탄산이 들어간 음료라서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고 있습니다.

햇빛에 비추는 음료 색깔이 예쁜 거 같아요.ㅋㅋ

 

탄산이 거친 느낌은 아니고 부드러웠고요, 맛은 박카스나 영진구론산 바몬드 같이 일반적인 자양강장 음료들의 맛과 비슷했는데요 조금 더 과일향 같은 나는 것 같고 새콤한 맛이 더해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홍보로 나눠준 게 생각나서 강력한 각성을 위해 마셔봤는데요, 다른 맛이 첨가된 몬스터 에너지 제품들보다는 확실히 그저 그런 맛이고 매력이 덜한 것 같네요.

 

이 제품의 경우 가끔 길거리에서 홍보용으로 나눠줘서 마셔보지 평소에 직접 구매해서 마시진 않는 것 같습니다.

낯설어서 그런 것 같아요.ㅋㅋ

 

열심히 일하고 인정받고 스스로 만족하기 위해 피곤함 따위 인정하지 않고 달리는 대한민국 직장인 모두 화이팅 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