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더잇24 검단신도시점! 인천 서구 밀키드 무인 매장(파라곤 포타닉파크 아파트)

by 샘물 대디 2022. 8. 31.
728x90
반응형

더잇24 검단신도시점! 인천 서구 아라동 밀키드 무인 매장(검단신도시 파라곤 포타닉파크 아파트 상가)

 

검단신도시 파라곤 포타닉파크 아파트 상가 1층에 있는 밀키트 전문 무인 매장 '더잇24'를 공유합니다.

요즘 밀키트 전문 매장이나 대형 유통사 자체 밀키트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요즘에 간편하면서 쉽게 요리 같은 음식을 집이나 야외(캠핑)에서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네요.

 

퇴근하면서 들려서 봤더니 더잇24 검단신도시점 밀키트 매장도 굉장히 많은 종류의 밀키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매장 내에 귀여운 캐릭터 그림도 있네요.

 

제품은 찌개류, 국류, 탕류, 고기류, 곱창/막창류, 분식류 등 웬만한 음식의 종류는 다 있었던 것 같네요.

냉장고가 좌/우 합쳐서 한 10대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간 날 냉장고 안에 다 성애가 껴서 안에가 제대로 안보였어요.. -_-;

 

냉장고 유리만에 붙어 있는 제품 목록만 봐도 종류가 엄청 많죠?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니 메뉴 전단지랑 밖에 세워저 있는 배너에 메뉴 리스트를 보는게 좋겠네요. ㅋㅋ

실제 이 브랜드의 홈페이지에서 보니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좌,우에 메뉴 포스터가 있네요.

화덕 생선구이, 제육 불고기, 햄폭탄 부대찌개, 쿠가네 감자탕, 돈마호크 카츠, 쭈꾸미 볶음, 오모가리 김치찌개... 등등

 

반응형

 

더잇24 검단신도시점은 무인 매장이기 때문에 이렇게 셀프로 바코드를 찍어서 직접 계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라면 사리도 있고 오뚜기밥 즉석밥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더잇24 추천메뉴라고 합니다.

백종원 아저씨가 잘 모를 경우 사람들이 많이 먹거나 추천하는 메뉴 먹으라고 했더랬쥬?(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그랬던거 같아요..ㅋㅋ)

 

아래는 집에서 일반적으로 즐길 수 있을만한 메뉴인 것 같아요.

 

여기 배너에는 홈 레스토랑이라고 적어 놓은 거 보니 뭔가 특별한 날이나 분위기 낼 수 있을 만한 메뉴 추천인 것 같네요.

 

이것저것 신경 쓰기 귀찮고 대충 먹자니 허전하고 할 때 밀키트 만한게 없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집에서 좀 더 느낌 있게 음식 해 드시고자 할 때 한 번씩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