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세노비스 키즈 망고맛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형(어린이 구강 건강)

by 샘물 대디 2022. 10. 9.
728x90
반응형

세노비스 키즈 망고맛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형(어린이 구강 건강)

 

가을부터 겨울지나 봄까지 비염이 있거나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은 참 많은 고생을 하면서 그 기간을 보내시죠?

저도 비염이 있어서 특히 가을, 겨울은 증세가 심해지고 콧물, 코막힘, 재채기가 괴롭게 하곤 합니다.

 

이런 저는 닮아서인지 저희 집 아이도 비염이 있는데요, 역시 건조해지고 기온이 낮아지는 시즌이 되면 그 증세가 더욱 악화되어 옆에서 보고 있어서 참 안쓰럽습니다.

 

그래서 그런 증세를 좀 완화하려고 어린이 한방병원도 다녀보고 했고요, 약도 타다가 먹곤 했는데요, 확실히 약을 먹으면 비염 증세가 완화가 됩니다.

매번 갈 수 없고 증세가 약하거나 평소에 증세가 심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민하다가 프로폴리스가 항염증에 좋은 물질이라고 해서 찾아보다가 어린이용 스프레이 형태로 뿌릴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세노비스에서 나오는 어린이용 프로폴리스인데요, 예전에 제가 프로폴리스 원액을 희석해서 먹어봤는데 어른들도 참 먹기 힘든 프로폴리스를 키즈용으로 먹기 간편하게 스프레이형으로 나왔고 아이들 거부감이 없도록 망고맛이 첨가되어 쉽게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그런 제품인 것 같습니다.

세노비스 키즈 망고맛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형

 

이번에 처음 구매한건 아니고 재작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2병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사용해봤고 이번에 다시 환절기가 되고 비염뿐만 아니라 목 염증들도 예방하려고 아내가 구입을 했네요.

 

구강 내에 직접 뿌리는 것이라서 간편하고 입, 목까지 직접 분사되기 때문에 효과면에서는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희 아이는 꾸준히 뿌려주면 확실히 비염 증세나 겨울철 감기나 목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추가로 구매한 것이기도 하고요.^^

세노비스 키즈 망고맛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형
세노비스 키즈 망고맛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형

반응형

 

키즈 프로폴리스는 작은 병에 담겨있고요 25ml 83회분이라고 하는데요, 1일 섭취량은 3회(0.9ml)이라고 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입안에 뿌려주면 좋은데 점심엔 학교에 가기 때문에 학교 가기 전 1회, 오후에 방과 후에 1회, 저녁 식사 후 쉴 때 1회 이렇게 뿌려주고 있어요.

 

망고맛이라서 아이들이 전혀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살짝 프로폴리스 향기는 나요..ㅋㅋ

그리고 프로폴리스는 하루에 복용할 수 있는 양이 있어서 더 많은 횟수로 복용하는 건 좋지 않을 것 같네요.

 

프로폴리스란?

  • 꿀벌에 의해 화분 및 식물 분비물(수액 등)과 자신들의 분비물(밀납 등)이 혼합되어 만들어진 물질입니다.
  • 꿀벌은 벌집의 틈이 난 곳에 프로폴리스를 발라 병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말벌이나 쥐와 같은 적의 침입을 막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965년 프랑스의 레미 쇼방이 꿀벌의 몸에 박테리아가 없음에 대하여 연구하던 중 프로폴리스가 그 역할을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프로폴리스는 20종이 넘는 다양한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라보노이드들이 프로폴리스의 기능성을 나타냅니다.

[발췌: 세노비스몰 상품페이지]

[출처] 세노비스몰 상품페이지

 

세노비스 키즈 프로폴리스는 스프레이형이어서 위에 투명한 뚜껑을 열면 검은색 스프레이 손잡이가 나오고요, 누르면 가볍게 내용물이 분사돼서 나오게 됩니다.

 

이거는 상자안에 같이 들어가 있는 소개 및 설명서인데요, 제품 정보와 복용법 등이 있습니다.

 

검은색 가운데 흰색 동그란 원이 보이시죠? 거기 가운데 바늘구멍 같은 곳에서 프로폴리스 내용물이 분사돼요. ㅎㅎ

 

항균작용으로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것 말고도 저희는 아이의 비염과 목감기 예방을 위해 평소 비타민 먹듯이 매일매일 입안에 뿌려주고 있습니다.

 

한 가지 Tip을 드리자면 병이 작기 때문에 스프레이 뚜껑을 누를 짧게 누르면 찍하는 느낌으로 나오고요 힘으로 꾸~욱 누르다는 느낌으로 누르면 내용물이 충분히 분사가 되는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의 쓴맛으로 먹기 힘든 어린이들을 위해 망고맛으로 복용하기 쉽게 나온 스프레이형이니 평소 프로폴리스가 먹이고 싶은데 힘들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구매해도 괜찮은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