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간식창고 검단신도시점, 인천 서구 아라동(우미린 더시그니처 후문 상가)

by 샘물 대디 2022. 8. 5.
728x90
반응형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우미린 더시그니처 후문 상가에 위치한 간식창고 입니다.

 

우리동네 꼬꼬마들과 어린이들에겐 너무나 소중한 장소이자 없어서는 안될 곳이죠.ㅋㅋ

이 동네 꼬마 참새들이 그냥 못 지나치는 방앗간 같은 곳입니다.

 

주변에 GS슈퍼마켓도 있고 CU편의점도 있지만 간식창고만 있는 간식과 아이스크림들이 있어서 어린이들에게 더 큰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간식창고 검단신도시점

 

검단신도시 우미린 더시그니처 아파트 후문 상가는 2층으로 되어있는데 거기 1층에 노란색 간판에 간식창고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예반스(검단신도시점)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팔팔축산(원당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근처에는 CU편의점(검단시그니처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팔팔축산은 육회를 정기적으로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검단신도시 우미린 더시그니처 후문 상가 건물

 

간식창고는 무인매장으로 손님이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을 바코드에 찍어서 셀프로 결제하면 됩니다.

가끔 사장님이 매장 앞이랑 내부 청소하시거나 물건 정리하시는 모습을 보긴 했어요.

비닐봉투는 100원!

인천이음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들어가서 우측부터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쭉 있어요.

아이스크림 종류는 콘류, 하드류, 쭈쭈바류, 싸만코류, 투게더류, 설레임류, 등등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과자(스낵)류도 국내 브랜드, 일본 브랜드 등 많이 있고, 젤리류도 많아요.

 

그리고 불량식품 같은 국내, 해외 간식들이 많은데 저희딸과 딸 친구들에게 엄청 인기 많아요!

저희 부부는 되도록이면 다른 간식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데 그래도 어쩔 수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일본 간식중에는 이렇게 손으로 주물럭해서 틀에 넣거나 모양을 만들어서 먹는 간식도 있는데, 저는 맛이 쫌 이상했는데 아이들은 좋은가바요.

 

한쪽에는 음료수도 있고요, 학용품과 장난감도 조금 판매하고 있습니다.

 

입구쪽에는 포스트잇으로 메모를 해서 붙여 놓은게 있어요. 이건 어디가나 다 있는 것 같더라구요. 트렌드인가요?

그림도 그려저 있어요. 어릴적에 동네 떡볶이가게나 분식가게 보면 벽에 낙서가 많이 되어있었더랬죠..ㅋㅋ

 

매장 입구에는 500원짜리 뽑기 기계가 2대 있는데요, 이것도 어린이들을 홀리?는 원인중에 하나에요. ㅎㅎㅎ

뽑기 열심히 하라구 동전교환기도 있어요.

 

그래도 소소한 불량식품 같은 간식 사주거나 쭈쭈바 하나 사줘도 마냥 신나하고 좋아하는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내돈내산]

 

[간식창고 보타닉파크점]

 

간식창고 보타닉파크점, 인천 서구 아라동(검단신도시 파라곤보타닉파크 상가)

간식창고 보타닉파크점, 인천 서구 아라동(검단신도시 파라곤보타닉파크 상가) 지난번 소개했던 간식창고 검단신도시점에 이어 이번에는 검단신도시 파라곤보타닉파크 아파트 상가 1층에

sammuldad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