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니

닥엔돈스 돼지쪽갈비 슈퍼킹스타B, 숯불향이 나는 바베큐 쪽갈비와 순살 치킨

by 샘물 대디 2022. 10. 26.
728x90
반응형

닥엔돈스 돼지쪽갈비 슈퍼킹스타B, 숯불향이 나는 바베큐 쪽갈비와 양념순살바베큐치킨

 

어느 날 허기가 져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생각나는 음식들이 많아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어 할 때가 종종이 있는데요.. 그럴 때는 메뉴를 하나 선택해서 먹기가 참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고 차라리 이것저것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뷔페 매장을 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곤 합니다.ㅋㅋ

 

이번엔 지인 분이 추천을 해주신 건데요, 다양한 소스 맛과 숯불 바베큐의 쪽갈비와 치킨, 그리고 후라이드 윙/봉과 사이드 메뉴까지 한 번에 다 있는 '닥엔돈스 돼지쪽갈비 슈퍼킹스타B'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슈퍼키스타A 메뉴도 있었어요.)

 

포장 박스부터가 피자 박스 같네요.. 단무지, 칠리소스, 매운양념소스, 머스터드소스, 케첩 그리고 펩시 콜라가 같이 왔습니다.

 

피자 박스 같은 뚜껑을 열면 그 안에 음식이 박스에 닿지 않고 보호될 수 있게 속지가 위에 덮어져 있어서 조금 더 위생에 신경을 쓴 모습이네요.

속지를 열면 그 안에는 맛있어 보이는 쪽갈비와 바비큐 치킨이 나란히 줄을 지어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ㅎㅎ

 

왼쪽부터 순서대로 '새우+감자튀김, 윙봉크런치, 양념쪽갈비, 양념순살바베큐치킨, 간장쪽갈비, 간장순살바베큐치킨' 이렇게이고요, 뭔가 푸짐하게 다양한 메뉴를 먹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지는 모둠 메뉴입니다.

 

양념 쪽갈비와 양념순살바베큐치킨은 매운맛 단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1단계(안매운맛), 2단계(맛있게 매운맛), 3단계(화끈한 매운맛), 4단계(초강력 매운맛) 이렇게 있었고, 저희는 초등 1학년도 먹어야 해서 1단계로 선택했습니다.

닥엔돈스 돼지쪽갈비, 슈퍼킹스타B

 

반응형

 

 

좀 더 확대해서 찍은 모습인데요, 빨간색 양념과 간장 양념이 쪽갈비와 순살바베큐치킨에 골고루 잘 버무려진 모습이고 그 위에 통깨가 솔솔 뿌려 저 있습니다.

 

아마도 숯불에 구운 쪽갈비와 치킨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숯불향이 잘 배어있고요, 각 기본 빨간 양념과 간장양념 소스와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처음에는 간장양념 쪽갈비인데요, 단짠의 조화가 아주 좋고 어린이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데리야끼 맛이 나는 맛이고요 어른이고 아이고 너무나 좋아할 만한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양념 쪽갈비인데요, 저희는 1단계 안 매운맛으로 선택을 했기 때문에 매운맛은 안 났지만 빨간 양념의 맛과 숯불향이 아주 조화로운 맛이었습니다.

 

세 번째는 양념순살바베큐치킨 인데요, 뼈를 바를 수고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역시 숯불과 양념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양념도 그렇고 간장도 그렇고 순살바베큐에는 숯불에 구워진 쫀득쫀득한 쌀떡이 같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네 번째는 간장순살바베큐치킨인데요 데리야끼 소스가 발라진 숯불 닭꼬치 드셔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딱 그 맛이에요.

살이 부드럽고 단짠 간장 양념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윙봉크런치 인데 닭의 윙하고 봉의 부위를 튀김옷을 입혀서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이고요, 바삭 짭조름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살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새우튀김인데요,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새우튀김이고 좀 작고요, 저희 아내 말을 빌리자면 "새우 머리가 없어!"라고 할 정도로 새우 머리도 바삭바삭 야무지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섭섭하게 머리가 없는 새우튀김이었습니다.ㅋㅋㅋ

뭐 특별한 맛보다는 흔하디 흔한 새우튀김이었어요.

 

그리고 새우튀김과 함께 감자튀김도 있었는데요 이것도 뭐 특별한 게 없었고 흔하디 흔한 감자튀김이었고 저렴한 사이드 메뉴 같은 세트 메뉴에 머리 채우기 위한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ㅎㅎ

 

열심히 먹고 사진도 찍고 하다 보니 쪽갈비와 순살바베큐치킨 줄이 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기본 서비스로 따라오는 소스들인데요, 허니머스터드소스, 약간 동남아시아 스타일에 쿰쿰한 향이 나던 칠리소스,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매운양념소스 그리고 단무지입니다.

케첩이 있었는데 미안하게도 사진을 못 찍었네요...

 

양념/간장 쪽갈비는 말 그대로 쪽갈비라서 좀 작았고 숯불에 구운 거라 뼈 끝부분의 살점들은 다소 딱딱한 편이었으나 대체적으로 숯불에 잘 구워지고 양념도 고르게 잘 발라진 기본 이상하는 맛있는 맛있었고요, 순살바베큐치킨은 한입에 먹기 편한 크게에 닭꼬치 구이가 연상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1단계 안매운맛을 선택했기 때문에 저희 아이도 어려움 없이 잘 먹었고요, 아이 때문에 안매운맛 선택한다면 같이 서비스로 오는 조금 더 매운양념소스를 찍어서 드시면 매콤함을 더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구성이나 맛이 괜찮은 편이었고요, 지인 추천이었는데 잘 추천을 받은 것 같고 중국집, 피자, 치킨 말고 조금 색다른 메뉴가 필요할 때 닥엔돈스 돼지쪽갈비도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