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G7 인스턴트 블랙 커피(베트남 커피)

by 샘물 대디 2022. 9. 9.
728x90
반응형

G7 인스턴트 블랙 커피(베트남 커피)

 

G7 커피를 처음 접한게 저희 형님(아내 오빠)이 베트남에 출장을 다녀오면서 선물로 사오면서 처음 마셔보게 되었는데요, 요새는 마트나 슈퍼마켓 등에도 자주 보이는 상품이 된 것 같습니다.

 

한국에 정식 론칭을 했다고 들은 것 같은데,,, 그래서 많아졌나요..?

 

처음 마셨을 때는 제가 블랙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을 때여서 많이 낯설었는데요, 처갓집에 갈 때마다 장모님이 타주셔서 이제는 낯설지 않은 커피가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G7 만의 독특한 맛과 향이 있는데요, 이 맛을 알면 생각나는 커피가 되버리는 것 같네요.

 

갑자기 생각이나서 집 앞 마트에서 샀는데요, 역시 가끔 마시면 참 괜찮은 커피인 것 같습니다.^^

G7 인스턴트 블랙 커피(베트남 커피)

 

1봉에 2g이 담겨있는 봉지 커피가 15개 들어있는 거를 샀구요, 2g이지만 물에 타면 굉장히 진한 느낌이 납니다.

박스 위에는 뜯는 선이 표시되어 있네요.

반응형

 

봉지 디자인이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네요.ㅋㅋ 

G7 인스턴트 블랙 커피(베트남 커피)

 

 

커피 1봉을 뜯으면 G7 블랙 커피만의 특유의 아주 구수~한 향이 느껴지고요 함께 달달한 향도 같이 납니다.

이 구수한 향이 견과류를 볶은 것 같기도 하고 달콤한 향이 합쳐지면 바닐라나 헤이즐럿향 같기도 하고요 매력이 있습니다.

 

커피 가루는 파우더 형태로 아주 곱게 되어있습니다.

 

G7 커피 홈페이지에 보면 취향에 따라 마실 수 있게 안내가 나와있는데요 보통은 120~150ml 정도라고 합니다.

저는 120ml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마셨는데요, 진한 느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출처] G7 커피 홈페이지

 

240ml 잔에 G7 1봉(2g)을 넣고 물을 120ml 넣은 커피 모습입니다.

120ml 물에 커피를 탔는데요, 진한 느낌이 납니다.

 

향을 맡으면 구수하면서 달콤한 향이 나고요, 커피의 첫 맛은 약간 산미가 느껴집니다.

산미가 없다고 했는데,,,, ㅋㅋ

 

뒤에는 G7 특유의 바디감과 찐한 느낌의 맛과 향이 느껴지고요, 커피의 안 좋은 쓴맛이 나는 건 아니고요 진한 커피 맛이 납니다.

 

G7 커피는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요, 이 맛과 향이 조금 익숙해지면 좋아하실 거고 커피의 아로마향이 첨가되어 있는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또 안 좋아하실 것 같네요.

그렇다고 이상한 향이 첨가된 건 아닙니다.

 

가끔 진한 인스턴트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