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대용량 1.25L 고보습 바디로션

by 샘물 대디 2023. 6. 26.
728x90
반응형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대용량 1.25L 고보습 바디로션

 

그동안 사용하던 뉴트로지나 릴렉싱 바디로션을 다 사용하게 돼서 이번엔 예전에 사용하던 세타필 제품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고보습 바디로션이고요, 1.25L 대용량 제품입니다.

대용량이라 다른 제품에 비해 두툼하고요 무게감도 있네요.ㅎㅎ

 

저희 딸이 주로 사용하고요, 저희 아내가 딸 유아기 시절에 애기들 민감 피부에 좋고 안정성도 좋은 제품이라고 사용하고 오랜만에 구매한 것 같네요.

 

보습 지속력은 2배 더 강화되었다고 하고요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 모습 부문 11년 연속 1위라고 하네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대용량 1.25L 고보습 바디로션

 

제품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비닐에 포장이 되어서 오고요, 택배 이동 시 안전하라고 맨 위쪽 펌핑하는 곳에 눌려지지 말라고 동그란 원뿔형의 내부 포장제가 보호를 하고 있었습니다.

 

비닐 포장을 제거한 모습이고요 펌핑하는 쪽에 초록색 뚜껑으로 되어있고요, 전체 흰색 바탕에 초록과 연두색 포인트 컬러로 디자인 돼서 뭔가 더 신선하고 프레시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겉 용기의 디자인은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대용량 1.25L 고보습 바디로션

 

뒷면에는 성분이랑 장점 등이 쓰여 있는 것 같고요, 왼쪽 동그란 그림을 보면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전에 쓰던 비다로션도 그렇지만 세타필 바디로션도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로션 펌핑하는 곳 위쪽에 보시면 좌/우 화살표 모양과 함께  'OPEN', 'CLOSE'라고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시계 방향으로 펌핑하면 로션이 나오도록 열리게 되어 있고요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툭하는 느낌과 함께 잠기게 되어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는 사은품 있는지도 모르고 구매했는데, 택배 받고 보니 전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재 샘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사은품을 보내주셨네요.ㅎㅎ

다시 사이트 가서 보니까 소진 시 까지라고 하는 제가 구매 시 소진이 안 됐는지 샘플 제품을 보내주셨네요.

 

세타필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14g 샘플 1개 하고, 세타필 페이셜 세럼 4ml 샘플 1개 그리고 페이셜 크림 4ml 1개를 각각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세타필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14g, 페이셜 세럼4ml, 페이셜 크림4ml 샘플
세타필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14g
세타필 페이셜 세럼4ml, 페이셜 크림4ml

 

실제 로션 제형은 흰색의 잘 발라지는 느낌이고요 크림 제형이 아니라서 꾸덕한 느낌이나 끈적이는 느낌은 아닌 것 같습니다.

 

뭐가 좋은지 장점이 뭔지 구매 사이트를 찾아보니...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고보습 바디로션은 업그레이드된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보습효과와 수분 공급하는 글리세린, 피부진정 효과인 아보카도 오일, 거칠어짐 방지하는 비타민E, 피부 건조함 개선하는 판테놀, 피부결 정돈 및 장벽 강화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좋은 건 다 때려 넣은 것 같네요.ㅋㅋㅋ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대용량 1.25L 고보습 바디로션

 

자체 임상실험으로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장벽 5가지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고요, 10가지 유해성분 없고 동물성 원료 없고 무향로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바디로션 바르면요 아무런 향이 없어서 좋기도 하고 약간 섭섭하기도 해요.ㅋㅋㅋ

바디로션 바르고 나면 은은한 향이 나면 뭔가 기분도 좋아지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좀 아쉬운 면은 있으나 향이 나는 성분이 뺐으니 피부 안정성은 조금 더 좋겠죠?ㅋㅋ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대용량 1.25L 고보습 바디로션

 

한 번 펌핑에 많은 양이 나오는 편이고요, 부드럽게 잘 골고루 퍼지고 잘 발라지는 제형입니다.

로션 바를 때는 살짝 끈적이는 편이듯 싶으나 골고루 잘 펴서 바르다 보면 금방 흡수되고 끈적임은 사라지는 것 같네요.

 

저희 딸 초등 2학년인데요 혼자 샤워하고 나와서 로션 쓱쓱 잘 바르고요 몸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바를 수 있어서 1개 제품으로 보습이나 피부 보호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고보습 바디로션은 가성비 바디 로션 제품들에 비하면 솔직히 약간 가격대가 높긴 하나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도 나고 아이가 어릴 적에도 사용해 봤지만 트러블이나 민감한 성분에 대한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안심되는 장점은 있는 것 같네요.ㅎ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