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어린이 눈썰매 2인용,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 상쾌도 하다~

by 샘물 대디 2022. 12. 17.
728x90
반응형

어린이 눈썰매 2인용,

내쇼날 눈썰매 2인용 NSB1040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 상쾌도 하다~

작년에 겨울이 다 지나갈 때쯤에 저희 딸도 눈썰매를 사달라고 했었는데 겨울도 다 지나가고 있었고 해서 내년에 눈썰매를 사주기로 약속했었는데요.. 올 해는 그 약속을 잊지 않고 눈썰매를 드디어 사주게 되었습니다.

 

눈썰매 검색해보니 참 종류도 많고 모양도 다양하던데 그중에서 저는 내쇼날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2인용 눈썰매를 구매했고요, 컬러는 오렌지 색입니다.

 

대설주의보와 함께 눈이 썰매를 탈 정도로 내려줘서 저희 딸과 함께 신나게 눈썰매 타고 왔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리뷰해 볼게요.

내쇼날 눈썰매 2인용 NSB1040

 

저는 G마켓에서 19,900원에 내쇼날 눈썰매 2인용 NSB1040 오렌지 컬러를 구매했고요, 택배가 2박 3일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제품 박스에 포장이 돼서 올 줄 알았는데 비닐에 쌓인 채로 왔는데요, 제품이 플라스틱에 튼튼한 재질이라서 그런지 다행히 상하거나 망가진 곳 없이 도착을 했더라고요.

 

실제로 포장을 뜯어서 여기저기 보고 만져보니 생각보다는 튼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눈썰매의 특징은 좌석이 바닥 쪽으로 파인 형태가 아닌 위쪽으로 좌석처럼 2명이 앉을 수 있게 올라온 형태입니다.

그리고 좌/우측에 눈썰매 날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가장 큰 특징입니다.

 

 

뒷좌석에는 허리받침이 있어서 안정감 있게 썰매를 탈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좌, 우에는 이렇게 발을 올려놓을 수 있게 되어있고요 아이들 정도의 발은 충분히 거치를 할 수 있더라고요.

 

반응형

 

앞쪽에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곡선 형태로 모양이 되어있고 앞으로 미끄러져 나가지 않도록 튀어나와 있고요 손잡이 끈이 달려있습니다.

 

앉는 곳은 이렇게 약간 돌출된 부분이 있고요 이 부분은 작은 돌기 형태로 되어있어서 미끄러지지 않게 디자인이 된 것 같습니다.

 

등받이 쪽에는 사용 시 주의사항이 눈썰매에 찍혀서 나와있는데요, 읽어 보지 않고 PASS! ㅋㅋ

 

눈썰매 뒷모습인데요, 좌, 우에 스키 형태로 썰매 날 역할을 하는 부분이 있고요 가운데는 좌석 부분이라 위쪽으로 올라가며 있습니다.

 

안쪽에는 몸무게를 더 잘 지탱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는 것 같고요, 날이 가운데 홈이 한 번 더 파여 있네요.

 

눈썰매 좌/우측에는 손잡이가 있는데요 여기 잡아보시면 단단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요 실제로 사용해 보니 들고 다니기 편리하고 손에 부담이 없었습니다.

 

손잡이 뒷부분에는 더 안정감과 불편함이 없도록 디테일한 가인 부분이 더 들어가 있네요. 

 

눈썰매 앞쪽에 달려있는 끈은 양쪽 구멍이 나있는 곳에 매듭이 지어져 달려있습니다.

 

손잡이는 일반 빨랫줄 보다 더 굵었고 촉감은 부들부들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앞에는 위쪽으로 올라가인 라인으로 되어있어서 썰매가 앞으로 나가는데 더욱 좋은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눈썰매 타러 나가기 전에 집안에서 한 번 앉아 본모습인데요, 초등 1학년이고 몸무게는 27~28kg, 키는 127cm인데요, 뒷자리에 앉으니 딱 알맞았고 앞에도 그리 불편함 없이 탔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썰매를 타고 달려야겠죠?ㅋㅋ

다행히 나지막한 언덕길이 있어서 눈이 치워지지 않은 곳에서 눈썰매를 깔고 신나게 탔는데요, 혼자서도 잘 탔습니다.

 

제가 80kg 나가는데요 저는 뒷자리에 앉고 저희 딸이 앞자리에 앉아서 같이 탔는데요, 좌석 있는 부분이 눌리거나 휘어지는 곳 없이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잘 나갔고 무게가 무거우니까 가속도가 더 잘 붙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동네에서 눈썰매 소리 지르면서 신나게 탔네요.ㅎㅎㅎ

내쇼날 눈썰매 2인용 NSB1040

 

처음에는 가장 흔한 디자인 중에 하나인 안쪽으로 그냥 들어간 접시 같은 모양의 눈썰매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바닥에 닿는 명이 너무 많고 어릴적 기억으로 돌뿌리에 엉덩이를 너무 많이 부딪혔던 게 생각이 나서 내쇼날 눈썰매 모양 보고 이걸 구매했는데요, 구매하길 정말 잘한 것 같더라고요.

 

저희 눈썰매 타러 나가고 얼마 안 있어서 동네 아이들이 아빠와 나오고 친구와 오고 했는데 다 안쪽으로 둥근 일반적인 눈썰매를 가지고 와서 탔는데, 지면에 닿는 부위가 많으니까 확실히 저항이 더 많아서 잘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반면 저희 눈썰매는 스키처럼 좌, 우에만 지면과 닫는 부분이 되어있어서 더 속도감 있게 내려가면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비교가 되더라고요..

 

오래간만에 산동네 살면서 눈이 오면 살포대, 비닐포대, 장판, 합판 조각, 등등 깔고 탈 수 있는 거면 모조리 어딘가에서 구해와서 탔던 유년시절이 떠올라서 너무 재밌었고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또 눈 많이 오면 같이 타러 나가야겠습니다.

눈썰매장 안 가도 되겠어요~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