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니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오은영 박사의 원료 배합 설계!

by 샘물 대디 2023. 6. 15.
728x90
반응형

오은영 박사가 직접 원료 배합 설계한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약 두 달 전쯤에 저희 딸아이가 힘들어하고 피부에 트러블도 좀 생겼었는데요, 갑자기 아내가 아연이 면역력에 좋다며 급하게 택배 배송을 시킨 어린이 아연 면역 젤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ㅋㅋ

 

처음 택배 배송을 받고 처음 들어보던 제품이라 뭔가 했는데, 오은영 박사님이 원료 배합 설계를 했다고 해서 조금 안심이 됐었고요, 제품은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초록색 바탕에 귀여운 공룡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이 직접 배합 설계한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제품 옆면에는 원료명 및 함량 그리고 영양 기능정보가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영양 기능정보란에는 아연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간략한 소개가 있네요.

 

락티브 제품은 최대한 최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조금씩 자주 소량생산을 하는게 원칙이라고 하네요.

 

 

 

오은영 박사님이 성분 배합 개발자라고 귀여운 사진과 함께 제품 전면에 표시가 되어있네요.ㅎㅎ

어린이들 심리 상담 전문가로 금쪽이나 여러 가족간의 문제를 상담해 주는 프로그램에 요즘 엄청 많이 나오시죠.

 

반응형

 

제품 겉 포장은 윗면을 위로 올려서 개봉할 수도 있고요 앞,뒤 스티커를 제거하면 뚜껑처럼 되어있는 부분을 열 수도 있게 되어있습니다. 

 

앞, 뒤 스티커를 제거하고 뚜껑처럼 된 포장을 위로 빼면 아래 사진처럼 보관과 꺼내 먹기가 편리한 수납상자 형태로 변신합니다.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한 상자에는 총 30포가 들어가 있고요, 면역 젤리 한 포는 총 15mg으로 그중 글루콘산 아연이 6mg 배합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연령별 하루 권장섭취량이 6~8세는 5mg / 9~11세는 8mg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 중간쯤의 배합인 것 같네요.

(권장섭취량 참조: 락티브 홈페이지)

 

참고로 저희 딸 아이는 초등 2학년(9살)입니다. ^^

오은영 박사님이 직접 배합 설계한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보관, 휴대 그리고 먹기 편하게 한 포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아이가 쉽게 한 포씩 꺼내서 먹기가 아주 좋습니다.

각 포장별로 유통기한이 함께 표시되어 있네요.

오은영 박사님이 직접 배합 설계한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와 GMP 인증 마크고 함께 표시되어 있습니다.

 

EASY CUT 형태로 되어 있어서 저학년 아이들도 스스로 쉽게 꺼내고 까서 먹기가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의 특징은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흡수율이 높은 클루콘산 아연 6mg이 들어가 있고,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부원료로 사과 농축액이 들어가 있어 새콤달콤 사과맛을 즐길 수 있고 자일리톨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연은 독일산 주원료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탕, 이산화규소, 착색료 등 무첨가라고 하고요 중국, 일본산 원료를 배제했다고 하니 조금 더 안심할 수 있겠네요.

그 외에 포함된 재료는 블랙엘더베리 농축액, 맥아추출액, 유기농 채소 혼합 분말 등이 배합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오은영 박사님이 직접 배합 설계한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한 포를 뜯으면 사진과 같이 진한 붉은색의 아연 면역젤리가 나오는데요 아랫부분을 살짝 밀어 올리듯 누르면 탱탱하고 새콤달콤한 사과향이 나는 젤리가 위로 쏘~옥 올라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타임이라 전혀 거부감 없이 쏙 빼서 한 입에 먹을 수 있고요 맛과 식감도 일반 젤리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네요.

 

요렇게 한 포를 뜯어서 끝 부분을 입에 물고 호로록 빨면 입안으로 쑥 빨려 들어가듯 먹어버립니다. ㅋㅋㅋ

오은영 박사님이 직접 배합 설계한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저희 아내한테는 미안한 말이지만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좀 의심했는데요, 어린이 제품 뿐만 아니라 유산균, 헬스영양 성인 제품들도 제조, 판매하고 있다고 하고 오은영 박사가 성분배합개발자 라고 해서 좀 더 안심이 되었던 제품입니다.

 

락티브 베베&키즈 아연 면역젤리 제품 한 두달 먹어가고 있는데 저도 그렇지만 영양제 먹는다고 갑자기 좋아지는 건 못 느끼는데요, 그래도 간식만 좋아하고 편식하며 밥 먹기 싫어하는 우리 딸아이 나쁜 습관 생각하면서 잔소리 융단 폭격하면서 떠 먹이듯이 하는 것 외에 추가로 영양제 꾸준히 챙겨 먹이는 게 안심도 되고 결국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는 마음으로 과하진 않지만 이것저것 챙겨 먹이고 있는 것 같네요. ^^

 

자녀들 영양 챙기는 것도 쉬운게 아닌데 고민이 많은 엄마, 아빠 분들 요새 어린이 제품 좋은 게 많이 나와 있으니 잘 따져보시고 우리 아이한테 잘 맞는 제품들 잘 구매해 보시기 바라고 스트레스도 좀 덜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