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니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페셜 초밥 28입(스시)

by 샘물 대디 2022. 8. 29.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페셜 초밥 28입(스시)

 

저도 아내도 초밥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초밥(스시) 뷔페 매장을 가끔씩 가곤 합니다.

연애 때부터 결혼초 서울에 살 때에는 을지로입구에 있는 동해도 스시 집을 자주 가곤 했더랬죠..

 

예전엔 1층에 있었는데 지하로 옮겼고 1층에 있을 때는 분위기도 참 좋았고 재미도 있었죠.

쉐프님들이 여러분 계셔서 손님 원하시는 거 바로바로 해주시기도 하고 얘기도 가끔 나누기도 하고 맛도 있었고요.(추억에 잠김)

 

아주 멋진 전문 스시(초밥) 집들이 있지만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 가성비로 뷔페를 주로 가는데요, 그러지 못할 때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밥 세트를 사서 먹고는 합니다.

 

그 동안 많~이 사서 먹다가 이번엔 블로그에 글을 남겨 보려고 사진 몇장 찍었어요.ㅋㅋ

 

몇 주 전부터 아내가 연어 초밥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주말 저녁이기도 해서 힘든 몸을 끌고 다녀왔었는데요, 조금 늦은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많이 남아 있지 않았었는데 무사히 사가지고 올 수 있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식품매장 한쪽에 초밥 세트가 쭈~욱 판매되고 있죠?

이번엔 28입짜리 두팩을 구매했습니다.

 

스페셜 초밥 28입(개) 들어가 있고요, 안에 락교랑 저린생강 그리고 간장이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밥은 연어 8입(개), 광어 8입(개), 새우 8입(개), 문어 4입(개) 해서 총 28입(개) 들어가 있습니다.

 

연어는 노르웨이산, 광어는 국내산 이라고 표시되어 있고요, 나머지 새우랑 문어는 표시가 안되어 있어서 모르겠네요....

 

연어랑 광어는 반질반질 윤기가 나고 엄청 많이어 보이시죠?ㅎㅎ

엄청난 기교나 특별한 비법이 들어가는 건 아니지만 이렇게 사서 집에서 가족끼리 푸짐하게 먹는 것도 참 즐거운 일입니다.

 

연어 초밥 이에요

 

광어 초밥 이고요

 

새우 초밥 이고요

 

문어 초밥 입니다. ㅎㅎ

 

락교랑 간장+생강

 

저는 생각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아내는 생강 저린거를 좋아해서 항상 간장에 넣어서 먹어요.

근데 저처럼 생각 별로 안좋하시는 분들도 생각을 간장에 담궈놨다가 찍어서 드시면 생각의 향긋한 향이 살짝 배어나와서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스시집이나 뷔페가면 큰 생각 저린게 나오는데 그걸 펼쳐서 간장을 찍어 초밥위에 바르는 붓같은 도구로 사용해도 좋아요.ㅋㅋ

초밥을 바로 간장에 찍어 먹다보면 항상 댕강 잘리거나 간강에 퐁당 빠질때가 가끔씩 있잖아요..

아! 그리구 간장에 초밥을 찍을 때는 밥이 아니구 생선살만 찍어서 먹는 거라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초밥이 뭐 그리 대단하거나 엄청 맛있는 건 아니에요.

진짜 그 가격에 그냥 파는 딱 그 맛 정도인데요,, 그래도 이렇게 사서 먹는 맛도 있더라구요.^_^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