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니

카프리썬 사과, 어린이를 위한 과즙 음료(사과주스, 음료수)

by 샘물 대디 2022. 8. 12.
728x90
반응형

카프리썬 사과, 어린이를 위한 과즙 음료(사과주스, 음료수)

 

우리 딸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고 저희 아내도 좋아하는 카프리썬 입니다.

아내가 사과 주스를 좋아해서 아내 취향으로 카프리썬 사과맛으로 가끔 구매를 해줍니다.ㅋㅋ

물론 저희도 굉장히 잘 마시기도 하구요.

 

딸 덕분에 가끔 한 팩씩 꼽사리 껴서 먹기도 하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다 보니 잘 먹진 않고 꾹 참습니다.

어린이 음료나 주스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그래도 카프리썬은 다른 시판되는 과일 음료나 주스들 보다는 조금 덜 부담이 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우리 딸 친구들은 벌써 사이다, 콜라, 등 탄산음료를 일찌감치 마셔오고 있는 친구들이 있는데, 저희 딸은 최대한 늦게 맛보게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근데 이미 친구들이 마시고 있기 때문에 참 쉽지 않죠...

카프리썬 사과
카프리썬 사과

반응형

 

카프리썬은 1969년 독일에서 처음 출시되었고, 1998년 대한민국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억해보면 카프리썬 TV CF가 참 많았었죠..

 

저희는 SSG닷컴에서 자주 장을 보는데요, 이번에 10개 들어있는 1Box를 4,980원에 판매하길래 2Box 구매했어요.(사주셨어요. 아내가 ㅎㅎ)

이렇게 박카스 Box 보다 조금 더 큰 크기 정도의 아주 먹음직한 과일 그림이 그려진 Box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1Box에 총 10개 팩이 들어가 있고요, 1개 팩 당 200ml 사과 과즙 음료가 담겨저 있습니다.

보관이나 휴대가 편리한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고, 각각 주황색 빨대가 같이 붙어 있습니다.

 

파우치 끝부분이 날카롭거나 하지 않아 안전감이 있고요 부들부들 말랑말랑해요.

파우치 재질은 폴리에탈렌 이라고 하네요..

 

카프리썬 사과는 비타민C 30mg(1팩 기준)가 들어가 있고요, 사과농축과즙 1.5%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팩(파우치) 앞면 위쪽에는 빨대(스트로우)를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배꼽 같은 홈이 있어서, 뒷면에 붙어있는 빨대를 뽑아서 빨대의 뾰족한 부분을 콕 찍어 누르면 쉽게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래전보다는 빨대 꽂는 부분도 그렇고 꽂아지는 것도 부드럽게 꽂을 수 있도록 많이 개선이 된 것 같아요.

 

영양정보예요~ 200ml에 60kcal

 

카프리썬 사과는 불투명하지 않고 사진처럼 예쁜 연한 노란색의 투명한 액체 형태입니다.

투명한 유리잔에 담아보니 참 곱네요.

 

카프리썬 사과는 다른 사과 과즙 음료와 달리 음료가 투명하고 깔끔해서 참 보기에도 예뻐 보여요.

물론 빨대 꽂아 마시면 투명한지 색이 어떤지 모르겠지만요...ㅎㅎㅎ

 

시원하게 마시면 향긋한 사과 향과 달콤한 사과 맛이 더 배가되는 것 같습니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휴대도 편리하고 빨대만 꽂아주면 어린 친구들도 쉽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인 것 같네요..

 

그리고 다른 사과맛 음료들 보다는 단맛이 좀 덜하다고 해야 하나... 쫌 덜 인위적인 단맛이 나야한다고 해야하나...

암튼 막~~ 달진 않은 것 같습니다. ^ㅂ^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