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고보습 촉촉한 핸드로션

by 샘물 대디 2024. 4. 15.
728x90
반응형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고보습 촉촉한 핸드로션

 

전엔 노브랜드(No Brand)에서 구매한 350ml짜리 모이스처 핸드로션이 얼마 남지 않아서 검색하던 중 바세린 핸드크림이 눈에 들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건성 피부라서 손 씻고 나서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손이 거칠어지고 하얗게 일어나는 타입이나 꼭 발라줘야 하거든요.ㅎㅎ 그래서 검색하다 보니 네이버 쇼핑에서 저렴한 가격과 구성으로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이 보이길래 구매하였습니다.

 

하얀색(약간 옅은 베이지색) 바탕에 제가 좋아하는 은은한 보라색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고요, 500ml짜리 펌핑 타입 2개와 휴대하기 편리한 60ml짜리 2개가 함께 구성된 상품이었습니다.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Vaseline Vi-Jon Extra Moisturizing Hand Cream이라고 크게 이름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하고 사용방법, 효능효과, 용법용량, 전성분이 표시가 되어있네요.

 

반응형

 

 

 

500ml 용량의 펌핑 타입은 보시는 바와 같이 크림이 나오는 입구가 다른 제품들과 같이 길게 되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7년 1월 15일까지 아주 넉넉하게 되어있어서 2개 사도 급하게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기네요.ㅎㅎ

유통기한은 바닥면에 새겨져 있습니다.

 

저는 500ml 펌핑용 2개와 60ml 휴대용 2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구매했어서, 휴대하기 편리한 60ml 튜브형 핸드크림도 있고요, 이건 사무실에 놓고 가방에 휴대하고 다니곤 합니다.

 

60ml 휴대용도 보락색 뚜껑으로 포인트를 줘서 이뻐요.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뒷면에는 역시 사용방법부터 효능효과, 전성분 등이 있습니다.

60ml는 2026년 2월까지여서 역시 이것도 유통기한이 넉넉했고요 뚜껑은 돌려서 열게 되어있고요 살짝 누르면 핸드크림이 잘 나옵니다.

 

 

 

 

핸드크림은 흰색이고요 크림 형태라서 핸드 로션 제품들보다 아주 살짝 꾸덕한 느낌인데 많이는 아니고 뻑뻑한 느낌은 아닙니다.

 

바르면 아주 부드럽게 잘 펴지면서 발라지고 흡수가 아주 잘되는 느낌이에요.

평소에는 이렇게 많이 한 번에 바르지 않고 어떤 느낌이 보여드리려고 500ml 제품은 쭉 끝까지 펌핑했을 때 나오는 양이 이 정도예요.

 

부드럽게 아 주 잘 발라지고 금방 피부에 흡수되고 미끌거리는 느낌 없이 깔끔합니다.

 

핸드크림의 향은 베이비파우더의 전통적인 달콤하면서 은은하고 향긋한 향이 납니다.

 

500ml 제품 뒷면에 있는 전성분 좀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바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제품은 용기의 컬러나 모양도 아주 예쁘고요, 핸드크림의 발라지는 느낌이나 흡수되는 것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제가 미끌거리는 핸드로션이나 크림 싫어하는데 이건 잘 펴서 바르면 잘 흡수돼서 미끌거리는 느낌도 없이 손이 부드러워지는 것 같아요.

 

어른뿐만 아니고 어린이가 발라도 크게 문제없이 잘 쓸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